[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와 손잡고 16일부터 7월4일까지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와 손잡고 16일부터 7월4일까지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2013년 시작돼 12년째를 맞았다.
미션음료에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음료와 1일 출시된 여름 음료 3종류(씨솔트캐러멜콜드브루, 클래식밀크티블렌디드, 더블레몬블렌디드)가 포함된다.
SCK컴퍼니는 올해 ‘라이트업유어서머’를 테마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헌터와 협업한 우산, 판초, 파우치 등 생활용품 아이템 7종류를 선보인다.
e-스티커 17개를 모으면 장우산 2종류(회색, 검정색), 접는 우산 1종류(초록색), 판초 2종류(회색, 아이보리색), 파우치 2종류(검정색, 아이보리색)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SCK컴퍼니는 “우산 3종류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무게는 가볍지만 튼튼하다”며 “자외선 차단 코팅이 된 원단을 활용해 맑은 날 햇빛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좋다”고 설명했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장우산은 길이가 87㎝임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톨사이즈 한 잔보다 가볍다.
판초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방수 지퍼가 적용됐다.
파우치는 소지품을 담거나 동봉된 끈을 연결해 가방으로 활용하는 등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예약은 16일부터 7월4일까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하고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하면 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이 이뤄진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이 지급된다.
SCK컴퍼니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기 위해 ID 한 개당 7일 동안 최대 5개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고객들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