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크니쁘니'가 스타필드하남에 뜬다, 롯데칠성음료 5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5-03 09:2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 하남 스타필드하남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니쁘니'가 스타필드하남에 뜬다, 롯데칠성음료 5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 롯데칠성음료가 5일까지 경기 하남 스타필드하남에서 팝업스토어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스스로 해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콘셉트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을 구성해 보다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브랜드의 대표 색상인 빨강과 주황을 활용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크니쁘니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준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크니쁘니 헬시키즈 스티커가 들어있는 샘플키트 2종과 오가닉주스 1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참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테마파크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크니쁘니 헬시키즈와 함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 7월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을 출시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