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크니쁘니'가 스타필드하남에 뜬다, 롯데칠성음료 5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5-03 09:2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 하남 스타필드하남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니쁘니'가 스타필드하남에 뜬다, 롯데칠성음료 5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 롯데칠성음료가 5일까지 경기 하남 스타필드하남에서 팝업스토어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스스로 해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를 콘셉트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을 구성해 보다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브랜드의 대표 색상인 빨강과 주황을 활용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크니쁘니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준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크니쁘니 헬시키즈 스티커가 들어있는 샘플키트 2종과 오가닉주스 1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참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테마파크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크니쁘니 헬시키즈와 함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 7월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을 출시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삼성전자 주식 1조7천억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LX홀딩스, LG에서 임차해 사용하던 LG광화문빌딩 본사 건물 5120억에 인수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일본 동시 상륙' 신세계·현대백화점, K-패션 브랜드 들고 각기 다른 길 선택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
오스템임플란트 잇단 자회사 합병, MBK 몸집 불려 '재매각' 수익 극대화 노림수인가
한화솔루션 트럼프 태양광정책 수혜 미뤄져, 박승덕 미국 설비 양산이 돌파구
중국 BYD 친환경차 11만5천 대 리콜, 설계 결함 및 전기차 배터리 안전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