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어린이날 맞아 '꿈을 적립하는 꼬마 투자가' 이벤트 진행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4-30 17:56: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은행이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이름으로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의 저축습관 형성을 돕고 펀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꿈을 적립하는 꼬마 투자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 어린이날 맞아 '꿈을 적립하는 꼬마 투자가' 이벤트 진행
▲ 신한은행이 어린이날을 맞아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만 19세 미만 자녀를 둔 부모가 자녀 명의로 매월 10만 원 이상을 적립하는 펀드(12개월 이상)를 만들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가입자는 7월 초까지 가입과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천 명) △외식상품권(20명) △숙박상품권(10명) 등을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가 금융자산 관리를 배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이 부모님의 도움으로 저축하고 투자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꾸준한 장기 투자로 이어질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CJENM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 공식화, "글로벌 입지 강화"
민주당 "대선후보 공판 선거 뒤로 미뤄야, 거부하면 조희대 탄핵 검토"
2024년 국내 택배 물량 60억 건 육박, 중국 이커머스·배송 경쟁 확대 영향
이주호 "미복귀 의대생 유급 제적 예정대로 진행, 학사유연화 없어"
한덕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 뒤 첫 만남, 단일화 시동
비트코인 1억3458만원 약보합, 상위 10개 종목 대체로 하락세
5대 은행 예대금리차 8개월째 확대, 신한·하나은행 '역대 최대'
트럼프 "외국 영화에 100% 관세 부과,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 원해"
[리얼미터] 3자 대결시 이재명 46.5% 한덕수 34.3% 이준석 5.9%
'LH 입찰 비리' 국립대 교수들 2심서 감형, 재판부 "공무원성 단정 증거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