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고가 라인 '알파낙스' 출시, "럭셔리 화장품 공략"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5 16:13: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고가의 화장품 라인을 출시하고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공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5일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고가의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고가 라인 '알파낙스' 출시, "럭셔리 화장품 공략"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 알파나스 크림(왼쪽), 알파낙스 더블세럼(오른쪽).<신세계인터내셔날>

알파낙스는 연작의 기존 제품들보다 약 2배 이상 비싸다. 화장품 시장 양극화로 높아진 럭셔리 스킨케어 수요를 반영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알파낙스의 핵심 성분은 흑효삼, 송라, 천산설연을 배합해 만든 ‘알파낙스 콤플렉스(Alphanax Complex)’다. 연작이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만들어 특허를 받은 것이다.

알파낙스 라인은 더블세럼과 크림으로 구성했다. 

알파낙스 더블 세럼은 서로 다른 효능을 가진 두 가지 성분과 제형을 결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황금색 캡슐 제형의 세럼에는 비타민C 유도체와 비타민B3를, 유액 제형의 세럼에는 세라마이드, 인지질, 비타민E 유도체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알파낙스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판매한다. 알파낙스 더블세럼은 35만 원대, 크림은 30만 원대다. 

알파낙스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6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개인별로 맞춤형 피부 진단과 상담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연작 알파낙스 라인은 글로벌 고가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며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품질을 입증해 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