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 방송 주 3회로 증편, 가족 여행상품 프로모션 진행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4-18 17:05: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라이브커머스 방송 횟수를 늘린다.

하나투어는 4월 들어 라이브커머스 ‘하나라이브’ 편성을 기존 주 2회에서 기존 주 3회로 늘렸다고 18일 밝혔다.
 
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 방송 주 3회로 증편, 가족 여행상품 프로모션 진행
▲ 하나투어가 4월25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여행상품의 숙소 '아난티 남해'.

증편 이후 하나라이브는 매주 월·수·목요일 진행된다.

하나라이브는 2023년 10월 방송횟수를 기존 주 1회에서 주 2회로 증편했는데 이후 회차 당 평균 시청자 수는 증편 이전 3개월 평균보다 32% 늘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호텔 체크인’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마다 해외호텔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하나라이브 에디션’ 상품을 판매도 한다.

4월 말 하나라이브에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 상품을 다루기로 했다.

판매 상품과 방송일정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5일(4월22일) △다낭 빈펄 남호이안리조트 4일(4월24일) △내나라여행 남해 3일 아난티 숙박(4월25일) △시드니 베스트셀러 6일(4월29일) 등이다.
 
하나투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마다 전용 특가와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 중 시청자와 구매자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알림 신청한 뒤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앱 전용 즉시 할인, 선착순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와 특전의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고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여행업계 대표적인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테슬라 CATL 신형 배터리 탑재하나, “10분 충전 600㎞ 주행 성능 가능성”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