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4-12 1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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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이 브랜드의 유통사인 대상이 참석한다.
대상은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익선에서 열리는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 유통사 대상이 참여한다. <대상>
스키피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가공회사 호멜푸츠의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2013년부터 국내 소매 채널에서 스키피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를 유통해왔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스키피랜드를 테마로 꾸며졌다.
게임을 통해 토스트 위에 올라갈 토핑들을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토스트를 만드는 ‘토스트랜드’, 1천 원에 게임으로 만든 토스트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스키피 바’가 운영된다. 놀이공원 관람차 콘셉트로 꾸며진 ‘스키피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스키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정윤혜 대상 글로벌 소싱 담당자는 “대상이 국내 소매 채널에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를 유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멜푸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