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12 10:06: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이 브랜드의 유통사인 대상이 참석한다.

대상은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익선에서 열리는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 유통사 대상이 참여한다. <대상>

스키피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가공회사 호멜푸츠의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2013년부터 국내 소매 채널에서 스키피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를 유통해왔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스키피랜드를 테마로 꾸며졌다.

게임을 통해 토스트 위에 올라갈 토핑들을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토스트를 만드는 ‘토스트랜드’, 1천 원에 게임으로 만든 토스트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스키피 바’가 운영된다. 놀이공원 관람차 콘셉트로 꾸며진 ‘스키피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스키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정윤혜 대상 글로벌 소싱 담당자는 “대상이 국내 소매 채널에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를 유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멜푸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트럼프 한미 정상회담 8월25일로 확정, "관세 등 포괄적 논의"
마이크론 "HBM4 진입장벽 높아져 수혜", SK하이닉스 삼성전자에 우위 자신
K조선 1~7월 글로벌 수주 점유율 23%로 6%p 증가, 중국11%p 감소
삼성SDI LG화학 투자의견 하향, 번스타인 "중국 배터리 유럽서 경쟁력 강화"
다올투자 "택배시장 쿠팡과 CJ대한통운 양강구도 공고화, 주7일 배송 관건은 주말 배송량"
세계자연기금 "코끼리 중요한 탄소 저장고", '코끼리의날' 맞아 인식 제고 나서
상반기 글로벌 전기차 음극재 적재량 40% 증가, 1~6위 모두 중국 기업
LG전자 싱가포르서 구독 전용 브랜드숍 열어, 글로벌 구독사업 확대 가속화
하나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패션 실적 부진, 화장품 고무적 변화"
한화투자 "롯데관광개발 중국인 무비자 확대 수혜, 제주 카지노 성장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