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후경쟁력포럼
2024 기후경쟁력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4-07 13:3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30~40대 여성층을 주 목표층으로 잡은 새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 

CJ온스타일은 7일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에피소드’와 합작해 신규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매진임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 CJ온스타일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을 '오픈런'에 이어 두 번째로 연다. 사진은 '매진임박'의 출연자 이현이 모델테니어. < CJ온스타일 >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2023년 10월 쇼핑 채널인 ‘오픈런’을 유튜브에 개국했다. 이번 매진임박은 오픈런에 이은 두 번째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각각 방송을 공개한다. 금요일 오후 6시에 ‘엄카찬스’에서 상품을 소개하고 수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엄카타임’을 통해 이를 판매할 방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씨가 맡는다.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회차에서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 지인들을 초대해 화장품 브랜드 디마프(DEMAF) 제품들을 소개했다. 

CJ온스타일은 2025년까지 유튜브 채널 2곳 이상에서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목표로 2023년 12월 스튜디오 에피소드에 직접 투자도 진행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들의 취향 저격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채널 그리고 오픈런은 종합 쇼핑 채널로 키우려 한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

인기기사

하이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올해도 HBM 사업에서 경쟁사에 밀릴 것” 김바램 기자
마이크론 SK하이닉스와 HBM3E 메모리에서 "양강체제 구축" 평가 나와 김용원 기자
미국 FDA 고배에도 중단없다, 유한양행 HLB 올해 미국에 항암제 깃발 꽂는다 장은파 기자
대만언론 삼성전자 '3나노 엑시노스'에 부정적 평가, "퀄컴에 밀릴 것" 김용원 기자
애플 인공지능 반도체에 TSMC 2나노 파운드리 활용 전망, 경영진 비밀 회동 김용원 기자
LG디스플레이도 폴더블 대중화 올라타나, 애플 참전에 반등 기대감 '업' 나병현 기자
삼성전자 반도체 수장 전격 교체, DS 신임 부문장에 전영현 미래사업기획단장 나병현 기자
중국 탄소포집 특허 수 미국의 3배 규모로 세계 1위, 기술 완성도도 우위 평가 이근호 기자
[리얼미터] 윤석열 지지율 31.4%로 횡보세, 민주당 지지율 34.5%로 하락 김대철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30.1%로 하락, 민주당 35.0% 국민의힘 31.4%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