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4-07 13:3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30~40대 여성층을 주 목표층으로 잡은 새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 

CJ온스타일은 7일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에피소드’와 합작해 신규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매진임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신설, 30~40대 여성 겨냥 콘텐츠 선보여
▲ CJ온스타일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을 '오픈런'에 이어 두 번째로 연다. 사진은 '매진임박'의 출연자 이현이 모델테니어. < CJ온스타일 >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2023년 10월 쇼핑 채널인 ‘오픈런’을 유튜브에 개국했다. 이번 매진임박은 오픈런에 이은 두 번째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각각 방송을 공개한다. 금요일 오후 6시에 ‘엄카찬스’에서 상품을 소개하고 수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엄카타임’을 통해 이를 판매할 방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씨가 맡는다.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회차에서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 지인들을 초대해 화장품 브랜드 디마프(DEMAF) 제품들을 소개했다. 

CJ온스타일은 2025년까지 유튜브 채널 2곳 이상에서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할 목표로 2023년 12월 스튜디오 에피소드에 직접 투자도 진행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들의 취향 저격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채널 그리고 오픈런은 종합 쇼핑 채널로 키우려 한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

최신기사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계룡건설 공공공사로 수익성 방어, 이승찬 자체사업 어려움 LH 통해 만회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회장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