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출시, 2년 만에 신작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4-02 12:0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브의 게임계열사 하이브IM이 2년 만에 신작 게임을 출시했다.

회사는 2일 오전 10시부터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출시, 2년 만에 신작
▲ 하이브IM이 신작게임 '별이되어라2'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브IM 홈페이지>

이용자는 애플과 구글 앱스토어, PC게임 유통망스팀에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작 '별이되어라'의 스핀오프 게임이다. 원작 개발사인 플린트가 개발했고 하이브IM이 배급을 맡았다.

하이브IM의 첫 배급작이며, 2022년 6월 출시한 BTS위드인더섬 이후 2년 만에 출시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제작진은 깊이 있는 세계관과 신비로운 분위기의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을 구현하는데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었다. 20종의 캐릭터 마다 풍부한 스토리를 마련해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게임 몰입감과 스토리 연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일본어 음성까지 사람 목소리로 제공하는 점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자막은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하이브IM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해 주어지는 퀘스트를 수행할때마다 다양한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한다. 이벤트기간 재화를 사용해 뽑기를 하면 기간한정으로 제공되는 최상급 캐릭터와 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3분기 메모리반도체 매출 1위 탈환, 4분기도 선두 유지 전망
중국 상무부 한화오션 미국 자회사 5곳에 제재, "중국 기업과 거래·협력 제한"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 조주완 "글로벌 사우스 전략 중추적 역할"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정부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삼성전자 성과 연동 주식 보상, 임직원에 3년 동안 자사주 지급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등 사모펀드 공시대상기업집단에 포함"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김영섭 "AX 혁신 성공 사례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