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아침식사 고객 대상 할인, 신상품 '헤이즐넛라떼'도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4-01 08:5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에서 아침식사를 해결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아침식사 고객 대상 할인, 신상품 '헤이즐넛라떼'도 출시
▲ 세븐일레븐이 4월 한달 동안 편의점 아침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4월 한 달 동안 오전 7시~11시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원을 할인해주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를 진행한다. 콤보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 '모닝구독'도 실시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세븐카페 커피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 아침시간대 잘 팔리는 식사상품 45종에 대해 아침 7시~11시 구매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아침식사와 함께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세븐카페 라떼 신상품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헤이즐넛라떼는 세븐카페 커피와 함께 '헤이즐넛라떼 파우더'를 섞었다. 파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럽을 사용하는 시중 헤이즐넛라떼 보다 더 묵직한 향이 특징이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아침식사를 간단히 챙겨먹는 습관이 생겨나면서 아침시간대 세븐카페 아침 매출 역시 계속 올라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아침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