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3-27 10:05:1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용관 ‘K베뉴’에 입점하는 회사의 수수료를 6월까지 면제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7일 K베뉴에 입점한 판매자들에 대한 수수료 면제 정책을 6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상품 전용관 ‘K베뉴’에 입점하는 회사의 수수료를 6월까지 면제한다. 사진은 배우 마동석씨가 출연한 알리익스프레스 광고 모습.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를 통해 국내 판매자들의 판로 확장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협력 구축에 힘쓸 것이다”고 설명했다.
K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가 2023년 10월 선보인 한국 상품 전용관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알리익스프레스 내 인기 판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수료 면제 정책이 지속되면 판매자들의 매출 증대를 도울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알리익스프레스는 기대했다.
K베뉴의 수수료 면제 정책은 한국의 중소상공인 비즈니스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한 알리익스프레스의 상생협력 의지라고 알리익스프레스는 강조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판매자 수수료 면제 정책을 통해 더 많은 국내 판매자들이 판로를 확장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도록 돕고 싶다”며 “특히 중소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해 상생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