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기업일반

SGA솔루션즈 투모로우넷과 일본 현지 총판 계약, 보안솔루션 레드캐슬 공급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3-26 14:11: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GA솔루션즈 투모로우넷과 일본 현지 총판 계약, 보안솔루션 레드캐슬 공급
▲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오른쪽)가 22일 SGA솔루션즈와 투모로우넷의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 SGA솔루션즈 > 
[비즈니스포스트] SGA솔루션즈가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SGA솔루션즈는 2002년 설립된 IT 보안서비스 기업인 레드게이트에 뿌리를 두고 있다. 2015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뒤 현재의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

SGA솔루션즈는 22일 일본의 IT 인프라 기업 투모로우넷과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투모로우넷은 2005년 설립된 이후 일본 현지기업들에게 다양한 IT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두 회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사업경쟁력과 기술력을 결합해 일본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시장확대를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GA솔루션즈는 투모로우넷의 일본 시장 네트워크를 활용해, 서버 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 등을 공급한다. 투모로우넷과의 솔루션 기술지원 및 교육, 마케팅에서도 협력해 일본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레드캐슬은 SGA솔루션즈의 주력 제품으로 서버에 대한 해킹공격을 방어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운영체제(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 통제를 구현해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를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일본의 소사이어티 5.0 정책 등 디지털화에 따른 정부의 규제 강화 및 기업의 보안 인식 제고 등으로 인해 일본 보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에서 수년간 인정받은 통합 보안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부가 정보보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클라우드와 제로트러스트 보안까지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강조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해킹사고로 겹악재를 맞은 롯데카드!- 조좌진 대표의 기업가치 제고 전략은?
'안과 명가' 삼천당제약 경영 맡은 '오너 사위' 전인석, 신약개발 전문경영인처럼 뛰다
삼천당제약 오너 윤대인 아들 윤희제 회사 인산엠티에스, 일감몰아주기로 편법승계 통로 '..
삼천당제약 경영-사위 전인석 소유-아들 윤희제 구도로 가나, 지배회사 소화의 윤대인 지..
[씨저널] 함안 대지주가 뿌리 효성그룹, 선대회장 조홍제 조석래 및 조현준 조현문 조현..
MBK 김병주 국감서 "홈플러스 매각 성사만이 살 길" "도와달라", 여당 "그동안 뭐..
국회 과방위 국감 여야 '욕설 문자 공방'으로 파행, 김우영·박정훈 충돌로 수차례 정회
국정자원 장애 시스템 10개 추가 복구, 전체 복구율 41.9%
배민 김범석, 국감서 음식값 낮추는 최혜대우 요구 증거 제시에 "실수" 해명
신한투자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식품 선방 비식품 부진, 포트폴리오 정비 긍정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