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신작게임 '아스달연대기' 사전등록자 100만 명 넘어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3-26 10:27: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이 4월 출시하는 신작게임에 대한 이용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회사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신작게임 '아스달연대기' 사전등록자 100만 명 넘어서
▲ 넷마블 신작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등록에 100만 명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 <넷마블>

이 게임은 넷마블이 4월26일 출시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2월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했는데 4개 지역에서 지금까지 모인 신청자가 100만 명을 넘었다.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는 게임 출시 직후 순록 탈것과 정령 펫, 게임 속 재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4월2일부터는 닉네임 선점 이벤트가 시작된다. 26일부터 사용할 캐릭터의 이름과 직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장덕현 삼성전기 '유리기판'으로 AI붐 누리나, 기술한계와 경쟁심화 극복 온힘 나병현 기자
TK신공항은 '시큰둥'·가덕도신공항은 '군침', 대형건설사 극명한 온도 차 류수재 기자
전세사기 이전 정부 탓 돌린 윤석열, 특별법 거부권과 부동산 정책 협치 딜레마 김홍준 기자
‘제2의 월급’ 월배당 ETF 투자 해볼까, 커버드콜·고배당 상품도 매력 어필 박혜린 기자
연등놀이 뉴진스님 춤사위에 리버뷰까지, 부처님오신날 볼거리 풍성 윤인선 기자
KB증권 LG엔솔만큼 HD현대마린 상장 ‘히트’, 김성현 'IB 전문가' 역량 입증 김태영 기자
롯데 유통군HQ ‘패밀리데이’ 진행, 김상현 집무실 개방하고 명예사원증 발급 윤인선 기자
캐딜락 벤츠 포르쉐 '억 소리' 신상 줄줄이, 고급 수입 전기차 시장 달아오른다 허원석 기자
국민의힘 ‘재창당 수준 혁신’ 뜻 밝힌 황우여, 전당대회 룰 개정 주목 김대철 기자
롯데카드 베트남 사업 흑자전환 드라이브, 조좌진 매각가치 높이기 분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