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낙서 행사 ‘예스두들 시즌2’를 마련했다. <신세계프라퍼티> |
[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가 지난해에 이어 낙서 행사 ‘예스두들’을 진행한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20일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낙서행사 예스두들 시즌 2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예스두들앳홈’을 테마로 아이들이 모형 집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낙서 구역을 바닥에서 벽까지 확대해 집 모든 곳을 낙서 공간으로 구성했다.
스타필드수원에서는 28일부터 4월10일까지, 스타필드안성에서는 23일부터 4월5일까지, 스타필드하남에서는 26일까지, 스타필드고양에서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매장별로 쿠킹룸, 메이크업룸, 화장실, 놀이방, 정원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쿠킹룸에서는 쿠키처럼 낙서를 구워 열쇠고리를 만들 수 있다. 특수 종이 위에 그림을 그린 후 오븐에 구워 고리를 달면 된다.
놀이방에는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했다. 낙서가 움직이는 것은 물론 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룸에서는 거울 모양 아크릴 투명판을 사이에 두고 가족이나 친구 얼굴 위에 낙서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유 낙서 공간인 화장실과 정원에서는 바닥과 벽, 욕조, 담벼락 등 어디든 자유롭게 낙서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낙서 인증샷을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나만의 낙서로 만든 벽시계, 직접 그린 캐릭터가 움직이는 낙서 키트를 증정한다.
새학기를 맞아 학용품과 간식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스타필드고양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 캐릭터 굿즈 편집샵 ‘유어굿즈’, 미술용품 전문 브랜드 ‘미야미술용품’, 국내외 완구 제품을 취급하는 ‘데이비드토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스타필드안성은 유아동 교육 장난감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픽시케이드’, 데이비드토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스타필드하남과 스타필드수원에서는 ‘생활떡볶이’와 ‘선매떡볶이’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스타필드하남에서는 ‘오마뎅’, 스타필드수원에서는 ‘사과떡볶이’ 팝업스토어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