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3-20 16:12:49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미국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석해 공기청정기를 소개했다.
코웨이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시카고 맥코믹플레이스에서 열린 ‘202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북미 시장을 위해 내놓은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 코웨이가 미국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석해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 사진은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 코웨이 부스 전경. <코웨이>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다. 독일 암비엔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힌다.
코웨이는 전시회에서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공기청정기 13종과 비데 2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대형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프로엑스’다. 학교와 사무실,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특화한 대용량 공기청정기다. 전시 기간 내내 바이어들과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얻었다고 코웨이는 전했다.
이 제품은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진행한 북미 공기청정기 186종 성능 평가에서 오염물질 제거 성능, 전력 효율성, 낮은 소음도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점을 얻기도 했다.
코웨이는 “전시회를 통해 코웨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가 북미 소비자와 매체, 바이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공기청정기 시장 내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해외 주요 매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뉴욕타임스가 운영하는 소비자리포트 와이어커터가 매년 발표하는 ‘최고의 공기청정기’ 평가에서 코웨이 에어메가 마이티는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