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후경쟁력포럼
2024 기후경쟁력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고객과 25년 추억 찾는 공모전, 1등에게는 1년 무료음료권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7 14:46: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공모전을 연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31일까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타벅스 고객과 25년 추억 찾는 공모전, 1등에게는 1년 무료음료권
▲ 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31일까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공모전’을 진행한다. < SCK컴퍼니 >

이번 공모전은 한국 스타벅스 개점 25주년과 함께 ‘스벅TV’ 개국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나라 스타벅스와 함께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보기란에 있는 설문 링크에 접속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SCK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 ‘스타벅스코리아’를 구독하고 공모전 영상 댓글란에 ‘스타벅스 25주년 축하해’ 문구를 포함한 댓글도 작성해야 한다. 

SCK컴퍼니는 접수된 사연 가운데 500여 개를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상’ 선정자 2명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음료권, ‘25주년상’ 5명에게는 1개월 무료음료권, ‘축하해상’ 500명에게는 무료음료쿠폰 2장이 각각 제공된다. 당첨자 선정은 1인당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18일 사연 접수 시 사용한 이메일로 진행된다. 선정된 사연들은 고객 동의를 거쳐 스타벅스 25주년 이벤트 영상에서 소개된다.

손정현 SCK컴퍼니 대표이사는 “하루 평균 10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아주시는 만큼 25년 동안 스타벅스와 함께 나눈 수많은 추억들이 있을 것”이라며 “스타벅스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들을 한데 모아볼 수 있는 감동적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인기기사

하이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올해도 HBM 사업에서 경쟁사에 밀릴 것” 김바램 기자
마이크론 SK하이닉스와 HBM3E 메모리에서 "양강체제 구축" 평가 나와 김용원 기자
충주-문경 고속철도 시대 열린다, '조선의 동맥' 영남대로 입지 찾을까 김홍준 기자
애플 인공지능 반도체에 TSMC 2나노 파운드리 활용 전망, 경영진 비밀 회동 김용원 기자
미국 FDA 고배에도 중단없다, 유한양행 HLB 올해 미국에 항암제 깃발 꽂는다 장은파 기자
머스크 메탄올 컨테이너선 중국 발주 돌연 연기, 조선 3사 기술 우위 재확인 김호현 기자
대우건설 체코 시작으로 동유럽 원전 공략, 백정완 현지서 기술력 입증 '총력' 류수재 기자
K-배터리 글로벌 영토 갈수록 줄어, 중국 공세에 시장 입지 지키기 만만찮다 류근영 기자
중국 탄소포집 특허 수 미국의 3배 규모로 세계 1위, 기술 완성도도 우위 평가 이근호 기자
에이블리 화장품 시장 공략, 가성비 무기로 ‘온라인 다이소’ 자리매김 보여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