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공모전을 연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31일까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31일까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공모전’을 진행한다. < SCK컴퍼니 > |
이번 공모전은 한국 스타벅스 개점 25주년과 함께 ‘스벅TV’ 개국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나라 스타벅스와 함께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보기란에 있는 설문 링크에 접속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SCK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 ‘스타벅스코리아’를 구독하고 공모전 영상 댓글란에 ‘스타벅스 25주년 축하해’ 문구를 포함한 댓글도 작성해야 한다.
SCK컴퍼니는 접수된 사연 가운데 500여 개를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상’ 선정자 2명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음료권, ‘25주년상’ 5명에게는 1개월 무료음료권, ‘축하해상’ 500명에게는 무료음료쿠폰 2장이 각각 제공된다. 당첨자 선정은 1인당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18일 사연 접수 시 사용한 이메일로 진행된다. 선정된 사연들은 고객 동의를 거쳐 스타벅스 25주년 이벤트 영상에서 소개된다.
손정현 SCK컴퍼니 대표이사는 “하루 평균 10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아주시는 만큼 25년 동안 스타벅스와 함께 나눈 수많은 추억들이 있을 것”이라며 “스타벅스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들을 한데 모아볼 수 있는 감동적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