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 넘어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3-15 15:16: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위메이드의 대작 블록체인 게임이 초기 흥행에 성공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누적 매출 1천만 달러(약 133억 원)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 넘어서
▲ 위메이드의 나이트크로우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위메이드>

그동안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한 게임 중 최고 실적이다. 첫 날 기록한 매출 수준이 3일째 이어진 결과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대만과 태국, 필리핀, 홍콩, 인도네시아, 브라질 지역에서 성과가 두드러졌다.

게임의 이용자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12일 12만 명을 기록한 이용자가 점점 늘어 15일 오후 현재 동시 접속자 수는 23만 명 수준이다. 서버 수도 론칭 당시 24개에서 현재 54개까지 늘어난 상태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서버를 증설하기로 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호반건설과 계열사 한진칼 지분 18.46% 확보, "단순 투자 목적"
롯데글로벌로지스 상장 연기한 롯데지주, 3800억에 지분 되사기로
한화투자 "코웨이, 태국 말레이시아 포함 동남아 매출 성장률 거침 없다"
한화투자 "롯데쇼핑 자이언츠도 백화점도 잘해요, 해외사업 성장"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상반기까지 카카오 포함 원가 부담 지속, 내수도 부진"
[현장] 국내 와인 빙하기 열린 하이트진로 와인시음회, 차가운 화이트와인으로 지피는 희망
프랑스 출신 EU위원, 체코 정부에 한수원 원전 계약 중단 요구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60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402.4원
[데스크리포트 5월] 백종원, 프랜차이즈 그리고 동반자 모델
[오늘의 주목주] '푸틴 휴전 제의' 한화에어로 6%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상한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