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한 정기 프로모션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를 출범한다. |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한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기획전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제세페)’를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는 주문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배송서비스이다. 지난해 12월 CJ제일제당 자사몰 ‘CJ더마켓’에 도입한 이후 서비스가 확대된 것이다.
배송비는 상온, 저온 등 같은 보관온도의 상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다.
CJ제일제당은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네이버 전용 특가 프로모션 '제세페'를 시작한다.
제세패를 통해 매 달 13일부터 8일동안 CJ제일제당 제품 7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 진행하는 첫 '제세페'는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1'로 선보이고, 매일 선착순으로 백설 덮밥소스와 비비고 국물요리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햇반, 비비고 왕교자, 스팸 클래식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제세페 기간 CJ제일제당 공식 브랜드스토어의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5%,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멤버십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선보인다.
고객들은 그동안 묶음상품(번들) 위주로 구매했지만 앞으로는 원하는 제품을 낱개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1~2인가구 등 필요한 상품을 소량으로 구매하길 원했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임현동 CJ제일제당 e-Commerce 담당은 "'제세페'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