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설탕 카페인 다 뺀 펩시 나온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2 17:2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2일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355㎖)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설탕 카페인 다 뺀 펩시 나온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출시
▲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제로슈거 제로카페인’’(355㎖)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12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제로슈거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패키지에는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다. 금색띠 위에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문구가 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와 새로운 펩시 로고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