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설탕 카페인 다 뺀 펩시 나온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2 17:2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2일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355㎖)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설탕 카페인 다 뺀 펩시 나온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출시
▲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제로슈거 제로카페인’’(355㎖)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12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제로슈거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패키지에는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다. 금색띠 위에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문구가 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와 새로운 펩시 로고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DX부문 'AI 생산성 혁신 그룹' 신설, AI크루도 모집
SK이노베이션 SKE&S 합병효과 무색, 박상규 내부 단속해 하반기 반등 노린다
"세계 부자 상위 1%가 지구 온난화에 영향 20%", 투자와 생활 방식에 차이
한온시스템 1분기 순손실 226억 적자전환, "관세 영향에 이자 부담 커져"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이익 15.6% 증가, AI사업 성장에 비용 효율화
이재명 경제단체장 간담회, "주 4.5일제와 정년연장 단계적으로 시행할 것"
4월 수입차 판매 64% 하이브리드차, BMW 한 달 만에 1위 탈환
[전국지표조사] 한덕수 대선 출마, '바람직하다' 36% vs '바람직하지 않다' 58%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3자 대결'도 우위, 이재명 43% 김문수 29% 이준석 7%
LIG넥스원 1분기 영업이익 1136억 작년 대비 70% 증가, "국내 매출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