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17일까지 '리프레시 포인트 위크' 진행, 포인트 추가 적립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3-11 11:19: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 17일까지 '리프레시 포인트 위크' 진행, 포인트 추가 적립
▲ 제주항공이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혜택을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17일까지 리프레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리프레시 포인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의 멤버십 포인트제도이다. 항공권 구매 금액 일부를 적립해 제주항공의 서비스를 구매하는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우선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리프레시 포인트 위크 기간 추천 노선을 예약 및 탑승 완료한 고객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추천 노선은 인천-홍콩·마카오·히로시마·나고야 노선 등으로 탐승기한은 5월31일까지다. 기존 적립 5%에 이벤트로 2%를 추가 적립해준다. 등급별 적립을 합쳐 최대 12%까지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가족 및 지인에게 1천 포인트 이상 선물한 고객에게는 추가 1천 포인트를 준다.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프레시 포인트를 1만 포인트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 포인트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지난 달 말 기준 리프레시 포인트를 이용한 고객 수는 566만 명으로 2023년에만 149만 명이 신규 가입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최태원·노소영 '1조3천억' 이혼 소송 16일 선고
삼성전자 이재용 보유 주식 가치 20.7조 돌파, AI 반도체 호황 영향
코스피 사상 첫 3600선 돌파, 반도체주 강세에 외국인 1조 순매수
iM뱅크 한국형 녹색채권 1100억 발행, "친환경 금융 프로젝트 적극 발굴"
GKL 중국인 무비자에 실적 확대 기회, 윤두현은 '낙제' 경영에 국감 긴장 커져
[오늘의 주목주] '젠슨 황 효과' 두산에너빌리티 14%대 상승, 코스닥 로보티즈 22..
미국 '그린수소' 산업 주도권도 중국에 내주나, 트럼프 정부에서 지원 위축
'AI 버블' 우려 비웃 듯 글로벌 반도체주 약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동..
카카오엔터의 애물단지 멜론, 유튜브 배달의민족 제휴에 설 자리 더 좁아지나
중국 바이오기업 거래 제한하는 생물보안법안, 미국 상원 통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