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화이트데이 맞이해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에서 레고 팝업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0 10:58: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레고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10일 키덜트족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레고러빙유’를 경기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에서 연달아 연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화이트데이 맞이해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에서 레고 팝업 열어
▲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경기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에서 연달아 레고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 마련된 레고 팝업스토어 전경.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8일부터 24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는 29일부터 4월14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이 팝업에서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와 어덜트 및 기프트 상품 50종을 선보인다. 한정판 레고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꽃꽂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

레고 꽃 관련 제품을 포함해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꽃꽂이 화병 만들기’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체험은 1인당 최대 30분 소요되며 시간대별로 5~7팀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레고 꽃꽂이 클래스도 롯데문화센터와 연계해 진행한다.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이 수업은 레고 꽃을 활용해 ‘플라워 기프트 박스’나 ‘반짝이는 라탄 조명 화병 만들기’ 등으로 진행되며 동탄점과 김포공항점 모두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기간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플라워 기프트 박스’ 수업은 레고 꽃과 생화를 함께 조립해 만드는 수업으로 수강료 9만 원대로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롯데백화점은 강조했다.

쇼룸은 5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레고의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의 메인인 ‘보태니컬’ 테마와 함께 영화, 여행, 자동차, 클래식을 테마로 공간을 조성했다.

쇼룸에서는 12종의 레고 스토어 단독 전시 제품과 총 50여 종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연 롯데백화점 키즈팀 바이어는 “레고의 주 고객인 아이들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체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테마의 팝업과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한국거래소,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에 제재금 6500만 원과 벌점 부과
경찰청·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절차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도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계엄 핵심' 김용현 극단적 선택 시도하다 저지 당해, 법무부 "건강 양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