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의 W케어서비스가 출범 1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한다. |
[비즈니스포스트] 올리브영의 월경주기 예측 서비스 W케어 서비스가 출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3월15일부터 4월30일까지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W케어는 CJ올리브영이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제안하는 상품군이다.
W케어 서비스는 산부인과 전문의들과 협업 개발한 ‘스마트 예측 주기’를 활용해 이용자에게 정확한 월경관련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월경 예정일 정보뿐 아니라 월경 전 증후군(PMS), 배란일, 가임기 등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W케어 서비스는 알림과 함께 월경 주기별 관리를 위한 조언과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Y존케어), 'W.웨어(컴포트웨어, 편안한 속옷류) 등 W케어 상품을 추천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올리브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W케어 서비스에 들어간 뒤 각자 월경일을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 올리브영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W케어 상품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도 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W케어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Love Your Days' 올영픽 프로모션을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 브랜드는 △디어스킨 △바른생각 △바솔 △선악과즙 △좋은느낌 등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진브랜드를 발굴해 W케어 상품군을 확장하고, W케어 서비스를 육성해 'K-펨테크'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