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벅에 라이언 춘식이 떴다, 스타벅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상품 판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06 16:5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MD를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월7일부터 4월10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마이버디’ 시리즈 12가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스벅에 라이언 춘식이 떴다, 스타벅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상품 판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마이버디’ 시리즈 12가지를 판매한다. < SCK컴퍼니 >

마이버디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졌다. 텀블러, 머그, 노트북 스탠드, 스탬프가 달린 볼펜 세트, 띠부씰 네컷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버디 시리즈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됐지만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7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6일 오전 8시부터 선판매를 시작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 담당은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상품 출시를 통해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DX부문 'AI 생산성 혁신 그룹' 신설, AI크루도 모집
"세계 부자 상위 1%가 지구 온난화에 영향 20%", 투자와 생활 방식에 차이
한온시스템 1분기 순손실 226억 적자전환, "관세 영향에 이자 부담 커져"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이익 15.6% 증가, AI사업 성장에 비용 효율화
이재명 경제단체장 간담회, "주 4.5일제와 정년연장 단계적으로 시행할 것"
4월 수입차 판매 64% 하이브리드차, BMW 한 달 만에 1위 탈환
[전국지표조사] 한덕수 대선 출마, '바람직하다' 36% vs '바람직하지 않다' 58%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3자 대결'도 우위, 이재명 43% 김문수 29% 이준석 7%
LIG넥스원 1분기 영업이익 1136억 작년 대비 70% 증가, "국내 매출 확대"
환노출 ETF 샀다가 달러 하락에 덴 투자자들, 환헤지 상품 갈아타기가 정답일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