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1인용 방구석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 출시, 연어와 광어 2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3-06 10:39: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정조준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1인용 방구석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 출시, 연어와 광어 2종
▲ 세븐일레븐이 1인용 초밥 '나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초밥 상품 매출이 증가한 점 등을 반영해 이색 차별화 상품인 나마카세 초밥키트를 기획했다.

나마카세 초밥키트는 연어와 광어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나마카세 연어초밥키트'와 '나마카세 광어초밥키트'는 모두 저온숙성 방식의 숙성회로 불필요한 수분을 제거하여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또한 진공포장 방식으로 횟감의 신선도를 유지했으며 회 10점과 밥에 뿌리는 초대리, 간장까지 모두 동봉되어 있다.

나마카세 초밥키트는 전면 투명케이스로 상품 가시성을 높였으며 패키지 우측 상단에 초밥 제조법 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해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판매가격은 나마카세 연어초밥키트가 1만4900원, 나마카세 광어초밥키트가 1만5900원으로 가정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김민종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코로나 이후 트렌드로 자리잡은 1인가구 홈쿡, 홈술문화에 맞춰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초밥 DIY(Do It Yourself)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맛과 재미 모두 겨냥한 상품인 만큼 편의점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아크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공포에 SK스퀘어 9%대 급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계룡건설 공공공사로 수익성 방어, 이승찬 자체사업 어려움 LH 통해 만회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