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온라인 전용 매장 오픈, 10일까지 프로모션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05 12:11: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SSG닷컴은 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블라썸관을 연다고 밝혔다.
 
SSG닷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온라인 전용 매장 오픈, 10일까지 프로모션
▲ SSG닷컴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블라썸관을 오픈했다. < SSG닷컴 >

블라썸관은 SSG닷컴이 플래그십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시너지로 쇼핑 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온·오프라인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을 세웠다.

블라썸관에서는 상품 58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다.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SSG닷컴은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운영한다. 단독 프로모션과 큐레이션 기획전도 마련됐다.

SSG닷컴은 10일까지 자주 브랜드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상품 1+1 행사,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추가 할인 등이 마련됐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10명은 ‘자주 스텐인덕션겸용직사각팬’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부터 침구, 패션, 속옷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상품을 모두 모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층 편리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미디어토마토] 정당 지지도 민주당 45.1% 국힘 31.9%, 격차 더 벌어져
[미디어토마토] 장동혁 당대표 사퇴 46.2% vs 유지 43.1%, 국힘 지지층 79..
[미디어토마토] 2차 종합특검 '찬성' 53.9%, 중도층에서도 54.3%
[미디어토마토] 내란 특검 수사 '못했다' 49.8%, 중도층도 '부정평가' 앞서
흥국증권 "동원산업 내년까지 실적 양호, HMM 인수 우려로 주가 불확실성"
하나증권 "AI 시대 냉난방공조·액침냉각 중요도 부각, LG전자 유니셈 주목"
'오라클 쇼크'에 뉴욕증시 M7 하락, '자율주행 과장광고' 테슬라 5%대 밀려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지지율 1.6%p 오른 55.8%, 부정평가는 2.1%p 줄어
비트코인 1억2844만 원대 하락, 장기투자자 이탈에 시세 하방압력 지속
한국투자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부진의 고리 끊어, IP 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