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삼표그룹 기술연구소에 홍보관 열어, 특수 콘크리트 포함 제품 전시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24-02-29 11:11: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표그룹 기술연구소에 홍보관 열어, 특수 콘크리트 포함 제품 전시
▲ 27일 경기도 화성시 삼표그룹 S&I 센터에서 그룹 부문별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관 개관 행사가 진행됐다. <삼표그룹>
[비즈니스포스트]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이 주력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홍보관을 공개했다.

삼표그룹은 경기도 화성시 S&I 센터에서 27일 홍보관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S&I 센터는 삼표그룹의 기술 연구를 담당하는 연구소다.

이번에 문을 연 홍보관에는 삼표그룹이 공을 들여온 특수 콘크리트 개발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S&I 센터 1층에 위치한 홍보관 내부 쇼룸은 삼표그룹의 역사를 소개하는 기술홍보 공간과 접견실로 사용된다.

홍보관 외부 쇼룸에는 삼표그룹의 더블월 공법이 적용된 프리캐스트 콘크리트(PC) 벽체와 초고성능 콘크리트(UHPC)로 만든 화분 및 벤치가 전시됐다.

이밖에도 홍보관에는 다양한 모니터를 통해 나오는 기술 설명 영상과 국내 유일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인 ‘블루콘 윈터’ 등 특수 시멘트와 같은 다양한 제품의 모형을 볼 수 있다.

삼표그룹은 학회 및 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건설사 구매팀과 연구소,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체험형 쇼룸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을 세웠다.

삼표그룹 S&I 센터 관계자는 “삼표그룹의 새로운 기술 홍보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연구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설기초소재 시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