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 주문금액 53억 육박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2-28 10:50: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가 사상 최대 주문금액을 달성했다.

CJENM 커머스 부문은 19일부터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소개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의 주문금액이 53억 원에 육박한다고 2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 주문금액 53억 육박
▲ 모바일라이브 프로그램 럭셔리체크인을 통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 소개되고 있다. < CJ온스타일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지난해 개장한 복합리조트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판매기록은 그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국내 호텔리조트 상품 가운데 최대다.

CJENM 커머스 부문은 “이슈 상품을 발 빠르게 편성한 소싱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상품', '믿고 사는 판매자', '플랫폼' 등이 통한 결과다”며 “특히 CJ온스타일의 모바일라이브 프로그램인 '럭셔리체크인'과 유튜브 '핫딜 셋 넷 오픈런' 등을 활용해 만들어낸 역대 최대 성과이기도하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는 합계 시청자 수 31만 명을 기록했다. 시청자의 연령대별 비중을 살펴보면 30대가 38%, 40대 49% 등으로 3040세대의 비중이 87%였다.

CJ온스타일은 19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런 방송’을 시작으로 22일 럭셔리체크인 특별 방송을 내보냈다. 방송 중 선착순으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했다.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명소를 선보인다.

올해 봄에는 '컴온스타일' 기간 '럭셔리체크인 위크'를 통해 4월8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전국 각지의 5성급 호텔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CJENM 커머스 부문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떠오르는 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CJ제일제당 식품 수익성 하락, 사업 재편 무산된 점은 아쉽다"
트럼프 중국에 '통일' 언급하자 대만 들끓어, TSMC 투자 압박 전략 가능성도
동양·ABL생명 통합 수장에 인수단장 성대규 물망, '화학적 결합' 숙제 풀까
하나증권 "코스맥스, 국내 강세·중국 회복·동남아 고성장·북미 흑자전환"
IBK투자 "이마트 1분기 실적 좋았다, 2분기도 흑자전환 기대감 고조"
프랑스 한수원의 체코 원전 계약 저지 총력, 막판 뒤집기 될까 미운털 박힐까
해킹 사태로 신뢰도 추락 SK그룹, 최태원 '찔끔' 보안 투자 배 이상 늘릴지 주목
롯데케미칼 비핵심 자산 경량화로 군살빼기 박차, 이영준 반등 불씨 되살리나
[조원씨앤아이] 대선 3자 대결, 이재명 50.5% 김문수 30.8% 이준석 8.1%
화웨이 협업사 사이캐리어 28억 달러 투자 유치 노려, 반도체 라인업 완성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