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4-02-28 10:50:3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가 사상 최대 주문금액을 달성했다.
CJENM 커머스 부문은 19일부터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소개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의 주문금액이 53억 원에 육박한다고 28일 밝혔다.
▲ 모바일라이브 프로그램 럭셔리체크인을 통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 소개되고 있다. < CJ온스타일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지난해 개장한 복합리조트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판매기록은 그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국내 호텔리조트 상품 가운데 최대다.
CJENM 커머스 부문은 “이슈 상품을 발 빠르게 편성한 소싱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상품', '믿고 사는 판매자', '플랫폼' 등이 통한 결과다”며 “특히 CJ온스타일의 모바일라이브 프로그램인 '럭셔리체크인'과 유튜브 '핫딜 셋 넷 오픈런' 등을 활용해 만들어낸 역대 최대 성과이기도하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바일라이브는 합계 시청자 수 31만 명을 기록했다. 시청자의 연령대별 비중을 살펴보면 30대가 38%, 40대 49% 등으로 3040세대의 비중이 87%였다.
CJ온스타일은 19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런 방송’을 시작으로 22일 럭셔리체크인 특별 방송을 내보냈다. 방송 중 선착순으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했다.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명소를 선보인다.
올해 봄에는 '컴온스타일' 기간 '럭셔리체크인 위크'를 통해 4월8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전국 각지의 5성급 호텔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CJENM 커머스 부문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떠오르는 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