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V20 TV광고에서 음향기능 집중 홍보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16-09-25 14:4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V20의 음향기능을 강조한 광고를 내보내며 홍보에 본격 나섰다.

LG전자는 24일부터 미국의 ‘그래미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인 샘 스미스와 위켄드가 각각 등장하는 V20의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 V20 TV광고에서 음향기능 집중 홍보  
▲ 샘스미스가 등장하는 LG전자의 V20 광고.
미국의 그래미어워드는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평가 받는다.

LG전자는 광고에서 V2O의 음향기능을 강조했다.

‘쿼드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탑재한 V20으로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목소리를 원음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세계적인 오디오브랜드인 덴마크의 뱅앤올룹슨과 협업해 품격 있는 음질을 제공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LG전자는 V20에 스마트폰 세계 최초로 쿼드DAC을 탑재했다. V2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뱅앤올룹슨과 함께 만든 이어폰도 제공한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FD 상무는 “깊이있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V20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계속해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22일부터 LG전자 베스트샵과 이동통신 3사 매장 등 전국 2천여 곳에서 V20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체험존에서 V20과 일반 스마트폰을 일대일로 비교해 V20의 쿼드DAC 성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LG전자는 V20을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광고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리얼미터] 윤석열 '즉시 하야·탄핵' 74.8%, '질서 있는 퇴진' 16.2%
화웨이 새 7나노 프로세서 성능 발전에 한계, 미국 반도체 규제 효과 뚜렷해져
국민의힘 진종오 탄핵 찬성 의사 밝혀,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2표 남아
애플 브로드컴과 AI 칩 개발, 2026년 TSMC 3나노로 양산 예정
신한투자 "KG이니시스 밸류업 계획 긍정적, 주가 저평가 해소 기대"
DS투자 "녹십자 목표주가 상향, 미국 혈액원 인수는 '알리글로' 매출에 호재"
국제유가 상승, 원유 수요전망 하향에도 러시아 추가 제재에 불확실성 커져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