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THE H) 브랜드필름을 공개하고 브랜드 가치 전달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HIGH-END RESIDENCE NEW ERA’(고품격 주거 새 시대)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 현대건설의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영상 갈무리. <현대건설> |
이 영상은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의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했다.
녹음에 둘러싸여 여유롭게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독립적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개포의 최고급 프라이빗 시네마를,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에이치 라클라스 내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스카이가든을 통해 디에이치가 제시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삶을 마주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2월23일 기준) 165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고품격 주거 공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