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 30만 명 돌파, 무료 홍보서비스 추가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4-02-14 12:0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카드의 개인사업자·소상공인 경영지원플랫폼 ‘셀리(Selly)’ 가입자가 지속해서 늘고 있다.

롯데카드는 플랫폼 셀리의 누적 가입자가 2022년 7월 출시 이후 올해 1월까지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 30만 명 돌파, 무료 홍보서비스 추가
▲ 롯데카드의 개인사업자·소상공인 경영지원 플랫폼 ‘셀리(Selly)’가 올해 1월 누적 가입자수 30만 명을 넘겼다.

샐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2022년 7월 출시됐다.

셀리는 모든 카드사 매출·입금내역은 물론 현금과 배달매출까지 한 번에 조회 가능하며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가맹점 운영을 돕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할인율, 대상, 기간 등을 원하는 대로 설계한 쿠폰을 발송하는 ‘매출 올리기’ 서비스가 특히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재신청률은 30%에 이른다.

직접 설계한 쿠폰은 디지로카앱 터치(TOUCH) 쿠폰으로 등록되며 가게 주변 고객들이 조회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매출 올리기 서비스 인기에 힘입어 최근 ‘홍보하기’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홍보하기는 가맹점주가 원하는 홍보문구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내 주변’에 노출하는 서비스다. 주변 잠재고객에게 가게를 무료로 홍보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첫 달 발생한 롯데카드 매출의 가맹점수수료 50%를 캐시백해주는 가맹점수수료 반띵 이벤트와 매출 올리기 서비스의 할인쿠폰 비용을 50% 지원해주는 이벤트 등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와 상생금융 실천을 위해 셀리 플랫폼을 열고 매출 확인, 상권분석, 가게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맹점주 입장에서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