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올해 3개 퍼블리싱 작품 출시, 이주환 "글로벌 톱 퍼블리셔로 되겠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1-25 15: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올해 3개 퍼블리싱 작품 출시, 이주환 "글로벌 톱 퍼블리셔로 되겠다"
▲ 이주환 컴투스 대표가 2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가 게임배급(퍼블리싱) 사업의 청사진을 내놓았다.

이주환 컴투스 대표이사는 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신작발표 쇼케이스에서 "컴투스의 명성에 글로벌 톱티어 퍼블리셔라는 타이틀을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컴투스가 쌓아온 역량이 글로벌 탑티어 퍼블리셔로 도약하기에 충분하다고 봤다.

이 대표는 "최근 게임업계는 높아진 이용자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요구받고 있다"며 "컴투스는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우수한 개발사들과 협업을 강화해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컴투스는 올해 3개 퍼블리싱 작품으로 그 포문을 연다.

컴투스는 2024년 1분기 프로스트펑크 비욘드아이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스타시드를 출시하기로 했다.

이 대표는 "3종의 퍼블리싱 게임들은 각기 다른 장르의 게임으로 각자의 매력과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며 "각 장르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춘 퍼블리싱 3종으로 변화의 포문을 열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김민석 "부동산 정책 수단으로 세제는 가급적 뒷 순위, 선거 의식한 것 아니다"
성수4지구 재개발 조합, 재입찰 공고 뒤 하루도 지나기 전에 돌연 취소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삼표 회장 정도원 1심 무죄, 양대 노총 "검찰 항소해야"
경제부총리 구윤철 "5월9일 이전 매매 계약 후 4∼6개월 내 잔금 때 다주택자 중과,..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CEO 간담회에서 "부동산 PF 부실잔액 여전히 많아"
기업은행장 장민영 19일째 출근 못해, 노조 "체불임금 지급 대책 가져와야"
[10일 오!정말] 국힘 오세훈 "서울을 지키는 데 미쳐있다"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수 5300선 강보합, 원/달러 환율 1459.1원 마감
미국 백악관, 한국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특위 구성에 "긍정적 진전"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해외확장' 통했다, 올해 '순이익 2조' 성장엔진 든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