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월간롯데' 행사 열어, 영화 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득템 찬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1-24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24일부터 28일까지 ‘월간 롯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 '월간롯데' 행사 열어, 영화 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득템 찬스
▲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 인가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월간 롯데' 행사를 앞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롯데온>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가 처음인데 앞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은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다른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24일에는 '롯데시네마 2D 영화관람권'을 최종 혜택가 6900원에,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한끼7찬도시락 쿠폰'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판매한다. 28일에는 '롯데웰푸드 롯데빼빼로 10입 세트'를 최종 혜택가 8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를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롯데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며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제공해 계열사 고객의 롯데온 방문을 확대하고 계열사 상품 구매 시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월간 롯데는 롯데 계열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롯데온 행사로 앞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매장 방문 및 상품 구매 전 필수로 방문하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롯데온과 각 계열사 온라인몰 고객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협업 계열사 및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89.77% 득표로 민주당 대선 후보 확정, "이재명은 모든 국민의 후보"
산업연구원 "미국 중국 인공지능 패권 경쟁에서 한국은 AI 제조업에 역량 집중해야"
김경수 "민주당 대선 후보 중심으로 응원봉 세력과 압도적 정권교체 해야"
김동연, 민주당 합동연설회에서 "경제 전문가로서 위기와 싸워 이기겠다"
금감원장 이복현 "저는 보수주의자이자 시장주의자, 정치 결심했다면 작년에 했을 것"
이재명 "이재명 정부의 유일한 기준은 국민과 민생, 국민의 편 될 것"
현대차정몽구재단, 명동서 양희은 출연 콘서트 '2025 온소 레코드' 열어
금융위원장 김병환, 미국 실리콘밸리 찾아 벤처캐피털 활성화 방안 논의
삼성전자,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AI 가전 트로이카' 광고 캠페인 진행
한덕수 유심 해킹 긴급지시, "SK텔레콤의 조치 적절성 점검하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