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스마일게이트 첫 투자 영화 캐스팅 확정, 이민호 지수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1-24 10:4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마일게이트가 투자해 제작하는 영화가 촬영에 들어간다.

스마일게이트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첫 투자 영화 캐스팅 확정, 이민호 지수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출연이 확정된 배우 이민호와 지수가 대본 리딩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안효섭, 채수빈, 이민호, 지수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더 테러 라이브' 등을 연출한 김병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스마일게이트와 영화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가 선보이는 첫 영화다.

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이다. 평범한 회사원인 김독자가 자신이 10년 넘게 읽던 소설 '멸망하는 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이 현실이 되고 멸망하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배우 안효섭이 주인공 '김독자'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 채수빈은 김독자의 전 직장 동료인 '유상아' 역할을 맡았다.

이민호는 극중극의 주인공이자 초능력자인 '유중혁'을 연기한다. 블랙핑크 지수는 유중혁의 초능력자 동료 '이지혜' 역할을 맡았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IP(지식재산)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전독시'의 영화화는 그 결실 중의 하나로 스마일게이트가 본격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국내 첫 친환경 바이오 오일 공장 착공, 신학철 "성장과 수익성 동시 확보"
현대차·기아 7월 미국서 판매량 13.2% 증가, SUV와 하이브리드가 판매 견인
녹색전환연구소 '전국기후정책자랑' 수상작 공개, "한국 기후정책에 기여 기대"
대한상의 "제조기업 10곳 중 8곳 레드오션, 기업 57% 신사업 추진도 못해"
LG·네이버·SK텔레콤·NC·업스테이지 5개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개발사로 선정
DL이앤씨 수익성 개선 뚜렷, 박상신 '수주곳간 채우기' 과제는 하반기로
금호석유화학 핵심 합성고무 하반기 회복 예상, 백종훈 스페셜티 R&D 확대로 중국 따돌린다
보험업계 '위험계수 완화' 놓고 신중론, "벤처투자 좋지만 자본관리 부담 여전"
미래에셋증권 "아모레퍼시픽 차근차근 개선, 코스알엑스 정상화 속도가 관건"
백화점 고객 혜택 줄이기, 장사 안 되니 무료음료·주차 슬그머니 없애고 줄여
Cjournal

댓글 (4)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아니..
유중혁은 잘생긴 미남인데.... 어째서 구준표가 유중혁을   (2024-01-26 01:13:38)
오민호
전독시를 애니가 아닌 영화로 만든다..... 와~ 전혀 기대 안된다.   (2024-01-25 22:44:58)
윤지영
아.. 지수 이번에는 연기 좀 는 모습 보고싶네   (2024-01-25 21:30:45)
전독시영화화반대
제발 웹툰 좀 드라마화나 영화화 안했으면 좋겠음;
원작 설정 다 무시하고 만들면 무슨 재미로 봄?
   (2024-01-25 19: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