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스마일게이트 첫 투자 영화 캐스팅 확정, 이민호 지수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4-01-24 10:4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마일게이트가 투자해 제작하는 영화가 촬영에 들어간다.

스마일게이트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첫 투자 영화 캐스팅 확정, 이민호 지수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출연이 확정된 배우 이민호와 지수가 대본 리딩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안효섭, 채수빈, 이민호, 지수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더 테러 라이브' 등을 연출한 김병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스마일게이트와 영화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가 선보이는 첫 영화다.

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이다. 평범한 회사원인 김독자가 자신이 10년 넘게 읽던 소설 '멸망하는 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이 현실이 되고 멸망하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배우 안효섭이 주인공 '김독자'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 채수빈은 김독자의 전 직장 동료인 '유상아' 역할을 맡았다.

이민호는 극중극의 주인공이자 초능력자인 '유중혁'을 연기한다. 블랙핑크 지수는 유중혁의 초능력자 동료 '이지혜' 역할을 맡았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IP(지식재산)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전독시'의 영화화는 그 결실 중의 하나로 스마일게이트가 본격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89.77% 득표로 민주당 대선 후보 확정, "이재명은 모든 국민의 후보"
산업연구원 "미국 중국 인공지능 패권 경쟁에서 한국은 AI 제조업에 역량 집중해야"
김경수 "민주당 대선 후보 중심으로 응원봉 세력과 압도적 정권교체 해야"
김동연, 민주당 합동연설회에서 "경제 전문가로서 위기와 싸워 이기겠다"
금감원장 이복현 "저는 보수주의자이자 시장주의자, 정치 결심했다면 작년에 했을 것"
이재명 "이재명 정부의 유일한 기준은 국민과 민생, 국민의 편 될 것"
현대차정몽구재단, 명동서 양희은 출연 콘서트 '2025 온소 레코드' 열어
금융위원장 김병환, 미국 실리콘밸리 찾아 벤처캐피털 활성화 방안 논의
삼성전자,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AI 가전 트로이카' 광고 캠페인 진행
한덕수 유심 해킹 긴급지시, "SK텔레콤의 조치 적절성 점검하라"
Cjournal

댓글 (4)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아니..
유중혁은 잘생긴 미남인데.... 어째서 구준표가 유중혁을   (2024-01-26 01:13:38)
오민호
전독시를 애니가 아닌 영화로 만든다..... 와~ 전혀 기대 안된다.   (2024-01-25 22:44:58)
윤지영
아.. 지수 이번에는 연기 좀 는 모습 보고싶네   (2024-01-25 21:30:45)
전독시영화화반대
제발 웹툰 좀 드라마화나 영화화 안했으면 좋겠음;
원작 설정 다 무시하고 만들면 무슨 재미로 봄?
   (2024-01-25 19: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