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갤럭시 언팩’과 관련된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각 8일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 ‘CES2024’가 열리고 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갤럭시 AI’ 신제품과 관련된 대규모 맛보기 영상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 ‘갤럭시 언팩’ 맛보기 영상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공개됐다. 삼성전자> |
영상에는 디즈니플러스에서 송출되고 있는 ‘왓 이프...? 시즌 2’의 인기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며 이 애니메이션의 시그니처인 원형 포털공간을 통해 라스베이거스의 주요 랜드마크 등이 소개된다.
삼성전자는 영상에서 캐릭터가 무한한 가능성의 포털을 여는 장면이 ‘갤럭시 AI’의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경험을 암시한다고 설명했다.
영상의 마지막은 “새로운 시대가 갤럭시 AI와 함께 온다”는 메시지로 마무리 된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4를 통해 모바일 AI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다”며 “갤럭시 AI의 혁신을 통해 세상과 세상을 연결하는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각으로 17일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인다.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