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인터파크 패키지 상품 브랜드로 'W트립' '홀릭' 출범, 특가 이벤트 실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1-04 17:09: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인터파크가 신규 패키지 여행상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인터파크 운영사 인터파크트리플은 신규 패키지 여행상품 브랜드로 ‘W트립’, ‘홀릭’을 각각 출범시켰다고 4일 밝혔다.
 
인터파크 패키지 상품 브랜드로 'W트립' '홀릭' 출범, 특가 이벤트 실시
▲ 인터파크가 새로운 패키지 여행상품 브랜 W트립, 홀릭을 출범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새로운 패키지 브랜드는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해지는 고객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마련됐다”며 “신규 브랜드를 통해 독보적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엄선한 상품을 선보여 패키지 여행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W트립은 친구, 연인, 가족, 부모님, 개인 등 여행 동반자 및 여행 스타일별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여행 유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우선순위를 고려해  식사, 숙소, 일정 옵션을 제안하는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동 전용 숙박비용 적용·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등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홀릭은 취향과 취미를 접목한 테마여행 패키지 브랜드다.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다양한 관심사 및 콘셉트에 최적화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홀릭의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일정에 동행하는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강화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출범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일본, 동남아, 유럽 등 인기 여행지의 W트립 및 홀릭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상품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경비 지원 등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3일까지 본인의 취향을 담은 홀릭과 관련한 여행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