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2일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축하의 의미로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블레씽(Blessing)’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하는 산모 가운데 50명을 선발해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블레씽'을 진행한다. <호텔신라> |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회원 가운데 2일부터 올해 말까지 출산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한 뒤 평생 회원권을 부여하기로 했다.
평생 회원은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등의 혜택을 받는다.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숙박권이다.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해마다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최근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어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출생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리는 것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