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포켓몬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티웨이항공은 30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 ‘포켓몬 윈터 페스타 2023’에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이 '포켓몬 윈터 페스타 2023'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2월 포켓몬 캐릭터를 래핑한 B737-800 여객기를 공개하고 실제 노선에 투입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
포켓몬 윈터 페스타 2023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지식재산 ‘포켓몬’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티웨이항공은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피카츄제트 TW' 홍보 부스를 선보인다. 스크린을 통해 운항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포켓몬 캐릭터가 래핑된 모형 항공기 등을 전시한다.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이 전 세계 항공사와 협업해 포켓몬스터 캐릭터가 래핑된 항공기, 협업 상품 등을 출시하는 사업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2월 B737-800 여객기에 포켓몬 캐릭터를 래핑한 ‘피카츄제트 TW’ 공개하고 실제 노선에 투입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피카츄제트 TW 운항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다.
부스에서는 포토존이 마련돼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은 창문부터 머리받이(헤드레스트) 등 실제 항공기 내부처럼 꾸며졌다. 사진을 찍은 뒤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하면 티웨이항공 포켓몬 스티커를 선물를 받을 수 있다.
피카츄제트 TW 모형 항공기, 몬스터볼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체인, 포켓몬 젤펜 3종 세트 등 기내전용 판매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포켓몬 윈터 페스타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티웨이항공 부스를 방문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