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청룡의 해를 맞아 용기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을 주제로 ‘대국민 용기 충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을 주제로 ‘대국민 용기 충전 행사’를 진행한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은 40여 가지 용기면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1 행사 상품으로는 ‘농심 새우탕’, ‘신라면 더레드’, ‘라면왕 김통깨’, ‘오뚜기 진라면’, ‘팔도 킹뚜껑’, ‘틈새라면’,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등이 있다.
‘삼양 쿠티크’, ‘하림 미식장인 라면’은 1+1 행사가 진행된다. ‘삼양 맵탱’을 구매하면 ‘불닭볶음면 소컵’을 받을 수 있다.
BGF리테일은 ‘새우탕 소컵’과 ‘오징어짬뽕 소컵’ 6개 묶음상품(번들)을 정상가격 6900원에서 2300원 할인된 4600원에 판매한다.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마열라면’, ‘사천백짬뽕’, ‘멸치칼국수’, ‘틈새라면’ 등 9개는 2+1 행사와 함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CU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는 ‘용기 충전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CU에서 현재 판매 중인 모든 컵라면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시 CU멤버십을 적립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를 통해 최대 10회까지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경품으로 ‘닌텐도 스위치OLED’(2명), ‘컬러 스텐용기’ 4종(10명), ‘스탠리 텀블러’(10명), ‘라면 그릇 세트’(10명), ‘컵라면 5종 쿠폰’(88명)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2월7일에 발표된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 실장은 “2024년을 맞이해 CU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드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개발과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