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정용진 아내 한지희 독주회 참석, 장남 정해찬도 처음 언론 노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3-12-25 16:09: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장남인 정해찬씨와 함께 부인 한지희씨 공연에 참석했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부인 한지희씨의 플루트 독주회를 찾았다. 
 
신세계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0172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정용진</a> 아내 한지희 독주회 참석, 장남 정해찬도 처음 언론 노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오른쪽)이 23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내 한지희씨(왼쪽) 플루트 독주회에 참석해 아내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날 처음으로 정 부회장의 장남도 언론에 모습을 비췄다.

정해찬씨는 2남2녀 가운데 장남으로 1998년에 태어나 미국 코넬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2018년에는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웨스틴조선 호텔에서 인턴십을 하다 최근에는 회계법인인 삼정KPMG에서 인턴십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연장에는 정해찬씨 이외에 정 부회장의 쌍둥이 자녀들도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HD현대 3분기 영업익 1.7조로 294.5% 증가 '역대 최대', 조선·기계 호조에 ..
최태원 "젠슨황도 HBM 개발 속도 재촉 안해, SK하이닉스 준비 완벽하다는 의미"
테슬라 미국 이어 중국도 전기차 판매 감소 리스크, 정부 지원 '반토막' 예고
[3일 오!정말] 장동혁 "내일도 너무 늦다. 이재명 재판은 오늘 시작돼야 한다"
넥슨 '아크 레이더스' 글로벌 슈팅 재도전, 이정헌 "이번은 달라" 초반 질주 이어간다
삼성전자, HBM4 핵심 개발진 30명에 5억 규모 자사주 지급
경사노위 위원장에 전 대법관 김지형 임명, "노동법 권위자로 사회적 약자 보호"
[오늘의 주목주] '새 청사진' SK하이닉스 10%대 상승, 코스닥 로보티즈 24%대 올라
공정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KAI '하도급법 위반' 갑질 혐의 현장조사
SK온 SK트레이딩·SK엔텀 이어 SK엔무브까지 흡수, 총알 채운 이용욱 배터리 흑자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