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라이프생명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3관왕, 배우 윤여정 출연한 광고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3-12-15 10:32: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라이프생명이 올해 진행한 광고의 혁신성과 참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에서 프로모션부문 대상을 포함해 모두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3관왕, 배우 윤여정 출연한 광고
▲ KB라이프생명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 스틸컷. < KB라이프생명 >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혁신적 디지털 광고캠페인에 상을 준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시상식에서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으로 프로모션부문 대상, 디지털영상부문 금상을 받았다. 브랜드 론칭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테크테인먼트부문 대상을 받았다.

나름다운 청첩장 프로모션은 재생종이인 씨앗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예비부부에게 청첩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의 경품 전달 이벤트나 어려운 보험광고와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나름다운 청접장 광고에는 배우 윤여정씨가 나와 씨앗엽서 청첩장을 소개한다.

브랜드 출범 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시간을 되돌리는 콘셉트의 광고다. 배우 윤여정씨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 일생을 보여주며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나타냈다.

특히 윤여정씨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하기 위해 인공지능 딥러닝기술과 디에이징 기술을 도입하는 새로운 시도로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위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그룹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현장]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해"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