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ENM 브랜드웍스코리아, 미국 캐주얼구두 브랜드 '락포트' 국내 사업권 획득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12-05 10:4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 커머스 부문의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가 캐주얼구두(컴포트화) 브랜드 ‘락포트’의 국내 사업권을 획득했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이달부터 락포트의 운영을 시작함과 동시에 리브랜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CJENM 브랜드웍스코리아, 미국 캐주얼구두 브랜드 '락포트' 국내 사업권 획득
▲ CJENM의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가 미국의 컴포트화 '락포트'의 국내 사업권을 획득했다. < CJENM 커머스 부문 >
  
락포트는 1971년 미국에서 설립된 캐주얼구두 브랜드다. 국내에서 현재 백화점·프리미엄 아울렛 등 11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과거 정통 제화 중심의 시장이 캐주얼화 시장으로 재편됐다”며 “고품질 기능성 제화라는 명확한 정체성을 확보한 락포트의 미래 성장성을 높게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락포트의 기능성 신발 라인을 고도화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에 전개하고 라이선스를 활용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늘린다.

CJENM 커머스 부문 관계자는 "110여 개가 넘는 점포를 보유한 락포트를 통해 오프라인 운영 역량을 고도화하고 이를 내재화해 브랜드웍스코리아 보유 브랜드의 전체 가치사슬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CU 몽골 편의점 시장 독주, 민경배 선점효과 앞세워 GS25 매출 1위까지 제친다
대신증권 "코스맥스 동남아·중국은 회복세, 미국은 하반기 회복 가능성 존재"
[16일 오!정말] 국힘 윤희숙 "과거와의 단절에 저항하고 당을 탄핵의 바다에"
심층보도 강자 비즈니스포스트, '노후, K퇴직연금을 묻다'로 인터넷신문언론대상 2년 연..
코스피 기관 매도세에 3180선 하락, 코스닥도 810선 약보합 마감
이창용 금융조직 개편 앞두고 한은 힘 키우기, 금융감독 권한 확대 목소리 높여
고려아연, 해저자원 탐사기업 TMC 투자 우려 정면 반박 "지분 확보 후 수익률 74...
LG엔솔-스텔란티스 배터리 합작공장 노조 결성 잠정 합의, 20일 투표 예정
비트코인 1억6136만 원대 상승, 트럼프 "가상화폐 법안 통과될 것" 낙관
[KSOI] 정당지지도 민주당 49.1% 국힘 25.3%, TK는 국힘이 8.2%p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