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3-12-01 10:31:5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인기 지식재산(IP) ‘나혼자만레벨업’의 애니메이션 일부를 선행 개봉한다.
CJCGV는 13일 전국 60여 개 지점에서 나혼자만레벨업 애니메이션 1~2화를 선행개봉(상영작명 ‘나혼자만레벨업:프리뷰’)한다고 1일 밝혔다.
▲ CJCGV가 인기 지식재산 '나혼자만레벨업'의 애니메이션 일부를 선행 개봉한다. '나혼자만레벨업:프리뷰' 포스터.< CJCGV >
‘나혼자만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작가 ‘추공’이 소설로 연재를 시작한 지식재산이다. 웹툰으로도 제작돼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애니메이션화는 일본의 제작사 에이원픽처스가 맡았는데 2024년 1월 온라인동영상서비스로 공개되기 전 일부가 CJCGV에서 상영되는 것이다.
CJCGV는 나혼자만레벨업 상영을 기념해 10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담당성우들이 작품설명회(GV)가 포함된 월드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한다. 예매는 1일 오후 2시에 순차적으로 열린다.
동시에 11개 극장에서는 유료시사회도 진행된다. 월드프리미어 행사와 유료 시사회 관람객에게는 홀로그램 포스터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JCGV ICECON사업팀장은 "전 세계적 인기를 얻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을 OTT 공개 전 CGV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함께 상영관에 모여 먼저 관람하고 교류할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