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산업부 장관 방문규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출연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3-11-12 15:39: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방문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린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유통업계에 물가 안정 노력을 당부했다.

방 장관은 12일 모델 송해나와 마삐언니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한 코리아세일페스타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알리기 위해 출연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산업부 장관 방문규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출연
▲ 방문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가운데)이 12일 롯데백화점 잠실에서 열린 송해나 마삐언니의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은 라이브 쇼핑 플랫폼 그립 방송 갈무리. <그립>

해당 방송은 송해나와 마삐언니가 ‘코리아세일페스타로 완성하는 가을/겨울 패션’을 주제로 진행된 방송으로 방 장관도 이 자리에서 모델 송해나씨로부터 의류를 추천 받고 직접 입어보며 소비를 장려했다.

방 장관은 “최근 고물가로 주머니 사정이 녹록치 않은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역대 최대인 250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며 “역대 최대 할인율로 국민들의 소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그룹과 신세계그룹을 포함해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유통기업을 포함해 가전 업체인 삼성전자와 LG전자, 자동차업체인 현대자동차와 기아 KG모빌리티도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는 영화관인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도 참여해 행사 기간에 영화 관람료를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