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3-11-03 10:44:3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기간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 롯데온이 1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롯데쇼핑>
매일 인기상품 반값 할인과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의 혜택도 동시에 선보인다.
롯데온은 ‘레드프라이스’라는 행사도 마련해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10개 상품을 선보이며 각 상품은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 및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판매된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 각 계열사 온라인몰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2시 선착순 1천 명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몰에서는 '더레드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해 장보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반값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30일까지 평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기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할인 쿠폰을 적용해 5만 원 이상을 결제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엘포인트 1천 점을 적립해주며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 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12월3일까지 ‘브랜드판타지’ 행사도 이어간다. 행사 기간 매일 3개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설화수와 시야쥬, 언더아머, 노스페이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롯데온을 비롯한 각 사업부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온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및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롯데온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롯데만의 특별한 쇼핑 축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