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몬이 연간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 ‘몬스터절’을 연다.
티몬은 11월1~11일 진행하는 ‘몬스터절’ 행사를 앞두고 27일 오후 3시 티저 페이지를 열어 주요 혜택과 행사 일정을 차례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 티몬이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연간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 '몬스터절'을 진행한다. 몬스터절 예고 포스터. <티몬> |
티몬은 행사 기간에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 행사 ‘올인데이’를 확장 진행한다.
티몬은 원래 올인데이 때 하나의 브랜드만 선정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하지만 몬스터절에는 올인데이 때 여러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해 혜택을 다양화하기로 했다.
매일 카테고리별 초특가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데이’도 개최된다.
몬스터절 할인 혜택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은 31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열고 몬스터절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몬스터절 맞이 ‘틱톡 챌린지’도 실시한다. 틱톡 내 티몬 몬스터절 챌린지 효과를 사용한 영상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27일 티저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31일에 세부 할인 혜택과 브랜드·카테고리별 행사 라인업 등을 추가 공개할 것이다”며 “올해 역대급 특가 잔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