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하이브 자회사 바이너리코리아,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협력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3-10-24 16:02: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브 자회사 바이너리코리아가 개발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인터넷방송인) 전문 팬덤플랫폼에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입점하기로 했다.

바이너리코리아는 24일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크리에이터 팬덤플랫폼 론칭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하이브 자회사 바이너리코리아,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협력
▲ 바이너리코리아 로고와 샌드박스네트워크 로고.

바이너리코리아는 아프리카와 트위치,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는 콘텐츠 제작자와 그 팬덤을 대상으로 하는 팬덤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2024년 상반기 서비스를 론칭하기로 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MCN기업이다. MCN이란 인터넷방송인을 위한 연예기획사를 말한다. 인터넷방송인의 매니지먼트와 IP(지식재산)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서비스 론칭에 맞춰 소속 크리에이터의 입점과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김성민 바이너리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일 팬덤플랫폼은 단순히 팬덤과의 소통을 위한 공간을 넘어 크리에이터 활동이 더욱 확장될 수 있는 생태계가 될 것이다"라며 "보다 나은 팬 경험 제공이라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크리에이터 생태계에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