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패션 메종키츠네,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와 협업 상품 출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24 12:36: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and Wander)’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메종키츠네는 2023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앤드원더와 협업 컬렉션 ‘르 살레’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삼성물산패션 메종키츠네,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와 협업 상품 출시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가 앤드원더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올해 들어 매월 새로운 아이템을 시장에 내놓고 있고 한국 단독 상품과 바버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10월에는 앤드원더와 손을 잡았다.

앤드원더는 이세이 미야케에서 함께 일했던 디자이너 ‘이케우치 케이타’와 ‘모리 미호코’가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과 실용성 안에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하이패션 스타일이 어우러진 세련된 아이템을 추구한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독창적인 정체성과 앤드원더가 동경하는 대자연에 대한 열망을 기반으로 설산에서의 주말 여행을 주제로 한 ‘르 살레’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르 살레’ 컬렉션은 스키 유니폼과 1980년대 스포츠 감성을 토대로 디자인됐다. 메종키츠네는 특히 브랜드 상징인 여우 로고를 비롯해 패딩 디테일, 세미 오버핏 실루엣 등을 활용해 겨울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

후드 재킷은 겨울 바람을 견딜 수 있고 플리스 재킷은 보온력을 갖췄다. 장갑 등 니트 아이템은 다양한 스타일과 조합해 연출할 수 있다.

‘르 살레’ 컬렉션은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앤드원더의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메종키츠네는 신선함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꾀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 사례를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 상품은 옷의 형태와 기능을 결합해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