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플레이모빌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0-20 17:19: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1월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광장에서 ‘칠앤플레이랜드(CHIL&PLAY LAND)’라는 이름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플레이모빌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 롯데칠성음료가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광장에서 11월5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홍보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플레이모빌과 공식 라이선싱 계약을 통해 팝업스토어에서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즐기는 피규어와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칠앤플레이 랜드는 ‘도심 속 피규어 숲’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방문객은 피규어 세상에 온 듯 점점 작아지는 피규어 상자 입구를 통과해 게임존에서 과녁 게임, 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자판기존에서는 칠성사이다 뽑기 행사를 통해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은 피규어 패키지 속 주인공이 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한정판 플레이모빌 속 텐트를 재현한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높이 5m의 대형 피규어 에어 벌룬도 설치했다.

세일즈존에서는 칠성사이다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아빠와 딸 콘셉트를 담은 한정판 피규어와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3% 국힘 27.6%, 격차 6.8%p 좁혀져
세계 메모리 업체 수요 폭등에도 생산 확대에 신중 전망, "과거 단가 급락 사례  염두"
키움증권 "LG전자 올해 영업이익 기대 이상 전망, 전장 수익성 고무적"
신한투자 "은행주 불확실성 해소와 주주환원 확대 기대, 최선호주는 KB금융"
글로벌 해운사 머스크 에탄올 연료 사용 확대 검토, 탈탄소화 가속 조치
현대차그룹 '무인 로보택시' 올해 말 미국서 상용화, 모셔널과 포티투닷 기술 협력 강화
메리츠증권 "시프트업 목표주가 하향, 신작 없어 '니케' 하나로 매출 방어"
통상본부장 여한구 방미, "온플법 미국에 의도 설명할것" "쿠팡 통상·외교와 별도 대응"
iM증권 "LG 기업가치 개정 상법으로 재평가, 지배구조 개선 효과 가시화"
NH투자 "한화시스템 목표주가 상향, 미국 필리조선소 증설 가속과 군함 수주 가능성 반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