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매년 10월 진행하는 특별 쇼핑 행사다. 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미식 등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10 on 10’ 그래픽을 적용한 미니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에비뉴엘점에는 매장 구매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 포토 부스도 추가로 운영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청담점과 에비뉴엘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신상품을 포함해 패션, 뷰티, 서적, 액세서리 상품 구매 시에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카페에서는 제철 재료로 완성한 가을겨울 신메뉴로 구성된 ‘테이스팅 코스’를 선보인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를 통해 퍼피웨어 브랜드 ‘멀로’와 협업한 신상품도 출시한다. 멀로는 산책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퍼피웨어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10 꼬르소 꼬모X멀로 협업 컬렉션은 푸퍼 재킷, 리쉬, 하네스, 보울백, 풉백 등 반려견과의 편안하고 즐거운 산책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10 on 10’ 쇼핑 위크를 맞아 고객을 위한 쇼핑 혜택은 물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톰 브라운’ 20주년 기념 전시를 마련했으며 브랜드가 구축해 온 세계관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