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는 20대를 겨냥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
이번 캠페인은 ‘아니. 근데. 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콘셉트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 및 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캠페인 영상은 메인 영상 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