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2023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나 좀 멋있네"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9-25 15:07: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는 20대를 겨냥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2023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나 좀 멋있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번 캠페인은 ‘아니. 근데. 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콘셉트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 및 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캠페인 영상은 메인 영상 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