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시장 진출,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9-07 11:41: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헤라는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시장 진출,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사진은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팝업스토어. <헤라>

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9월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하기로 했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는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 추가로 진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헤라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해수부,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 따른 호르무즈 해역 선박 안전상황 점검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K방산&우주' 16%대 급등해 상승률 1..
국가AI컴퓨팅센터 구축사업 재공모도 유찰, 과기정통부 추진방향 전면 재검토
민주당 원내대표 김병기 "상법 개정안 신속히 처리, 다른 쟁점 법안은 다음에"
스타필드빌리지·커넥트현대·롯데타임빌라스, 오프라인 신개념 쇼핑몰 경쟁 막 오르다
LH 남양주왕숙 3기 신도시에 '카카오' 유치, 일자리 2500개 창출 기대
보령 영입 임원 김성진 박윤식 주식보상 규모 차이나는 이유, 제약보다 우주사업에 방점
파마리서치 인적분할 결정, 사업과 투자 기능 나눠 전문성 강화
동부건설 940억 금양의 2차전지 시설공사 계약해지, "발주처 공사비 미지급"
코스피 8거래일 만에 하락하며 2890선 마감, 코스닥도 760선까지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